하동군, 경남도청소년상담대회서 재단 이사장 표창…포상금은 지역아동센터 전달



하동군이 직영하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0년 경남도 청소년상담자대회’에서 도내 우수 상담기관으로 선정돼 경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사장 표창과 함께 포상금 50만원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능) 청소년 발견 및 지원을 비롯해 상담, 교육, 심리검사 등 지역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전담인력과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1대 1 찾아가는 상담(청소년동반자) 사업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군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 내 위기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청소년 상담 복지전문기관인 만큼 포상금 50만원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물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운영하는 각종 프로그램과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전화(055-883-3000) 문의하면 된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하동군 군정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련부서 : 아동청소년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 055-880-2041)
최종수정일
2021-01-21 16:09:1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