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신재생에너지 주택지원사업 지원공고”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태양광 주택지원 신청 절차
1. 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회원가입
2. 전문기업 선정(신청자가 선택-홈페이지 내 명단있음)
3. 전문기업과 표준설치계약 체결(신청자<->전문기업)
4. 표준설치계약 제출(전문기업->신재생에너지센터)
5. 신재생에너지센터 확인
6. 사업승인을 위한 자부담 납부요청(신재생에너지센터->신청자)
7. 자부담금 납부(신청자->신재생에너지센터)
8. 사업승인(신재생에너지센터->신청자)
9. 사업승인에 따른 사업시행 및 군 보조사업 신청(신청자->하동군)
10. 사업완료 및 보조금 신청(신청자->하동군)
*에너지 관리공단에서 사업승인이 나면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군에서 지원하는 1가구 100만원 교부결정을 해줌
(공사완료 후 보조금지급)
붙임 : 1. 2014년 신재생에너지 주택지원사업 지원공고 안내 1부.
2. 2014년 하동군 신재생에너지 주택지원사업 지원 공고 안내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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