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국민연금 고충상담관 제도란 무엇인가요?
A>
국민연금 행정서비스와 관련하여 어려운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국민연금 고충상담관] 에게 연락하여 주십시오. [국민연금 고충상담관] 은 국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공정하고 신속하게 여러분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국민연금 고충상담관은 다음과 같은 일을 합니다.
* [국민연금 고충상담관 임을 표방하고 활동에 필요한 각종 정보.자료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정보의 사실확인을 위하여 해당부서에 확인을 요구하거나, 관련자료의 열람 또는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정보 및 자료 분석결과 개선.시정이 필요한 사항, 부정과 비위의 개연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안에 대하여는 관련부서장에게 서면으로 개선.시정요구를 할 수 잇습니다.
-방법과 절차는 서면.전자우편.FAX 등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조치는 신속하게 처리하여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국민연금 고충상담관]
성명 조한실 박희상 김성우
현직 동아대 경영대학교수 경동사성회 명예회장 경남도의회 의원
이메일 hscho@daunet. parkhs999@yahoo.co.kr ksw-9140@hanmail.net
donga.ac.kr
전화번호 051-200-7443 051-901-7200 055-329-5000
팩스번호 051-200-7446 051-901-7229 055-329-5001
자료제공 : 국민연금관리공단 진주지사
상담전화 : 국번없이 1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