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께서 상당한 서운한 감정을 느끼셨군요
그렇지만 내용을 보면 귀하를 무조건 나쁘다고 평하지는 않았어요?
모두 하동을 위하는 바램에서 하는일 인데
진정 10년 20년을 내다보는 비젼을 제시하는 현재로서 벚꽃길 좋죠?
그러나 향후 군민들의 경제적 어려움, 교통지옥,군민은 늘어가는데
좁은 2차선,악양,화개면민의 교통 괴로움 무진장한 불편이 예상됩니다.
대중교통 좋죠?그리고 철도증설도 좋지요
그런데 앞으로 5년이내 20세이상 성인남여 누구나 차1인1대 안되란
보장있으셔요?
변화됩니다. 벚꽃길 최대한 살리고 이식하면서 4차선 만들면 되잖아요
그곳에 중점을 둡시다.
비젼없는 반대는 명분없죠? 정말 하동을 위한다면 부산국토관리청에
요구하는 한목소리를 만들어가는 단체로 변모해나가는 것이
내외군민의 입장에서 올바르고 호응을 얻지 않는냐 싶고요
금강산 좋습니다. 관광지 맞죠?
그런데 자유가 있습니까? 북한의 주민이 자유롭게 금강산 관광을
즐길수 있냐구요?
한국민이 금강산을 찾아주지 않으며 관광지로서 역할이 가능하겠어요
자유로운 한국의 관광지를 북한에 비교한다는것은 제입장에서는 맞지
않네요. 북한 주민의 입장이면 몰라도....
화개,악양구간은 어떻게 보면 산록변의 녹차밭,농경지등등 일상의 생활터
입니다
보다 주민들,군민들,관광객들이 편안하게,안전하게 다녀야 하는곳
아닙니까?
지금 현재 교통사고 안나나요?
앞지르기,경운기 느림운행으로 지체운행 등으로 교통사고 다발지역
팻말 보셨지 않습니까?
관광철이면 특히나 더 많은 교통사고 빈번지구 아닙니까?.
좀더 발전적이고 진취적으로 생각하였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왕이면
논리적으로 접근하자는 것 아니겠습니까?
하동의 경제자유구역 지정에 관해서 귀하께서는 얼마나
하동군민의 자존심을 짓밟는 발언 고작 14%라뇨?
남해 입장을 하동에 맞추는것이 선동 아니겠어요?
지역과 지형, 주변의여건등을 종합해서 판단하셨더라면 남해를
하동에 맞추어야 할 하등의 이유가 없을것입니다.
세상은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하동은 급속도로 변화 될것입니다.
변화하는 하동에, 발전하는 하동에 잿밥을 뿌리는것 보다는 좀더
발전적이고 자연친화적인 도로가 나기를 기원합니다
실제 하동의 벚꽂길은 화개장터에서 쌍계사 구간의10리 벚꽃길이었고
국도 19호선 벚꽂길은 제대로 모양새를 갖춘시기가 채15여년정도 될것이라고
사료됩니다. 후손에게 또다른 멋진 벚꽂길 만들어 주면 됩니다
아무쪼록 발전과 함께 확장속에서도 관광의 모양새가 갖춘 멋진
국도 19호선이 하동군민과 함께 탄생되기를 기원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