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공공기관 대학생 아르바이트 단시간 근로자 채용 공고
1. 관련규정 : 「하동군 공무직 및 기간제 근로자 관리 규정」 제8조
2. 채용사항
구분
채용인원
근무기간
근무장소
근무내용
계
100
본청(사업장 포함)
직속기관
읍면사무소
행정업무보조
1차
50
′22. 7. 1. ~ 7. 29.
2차
50
′22. 8. 1. ~ 8. 29.
3. 보수 및 근무시간
가. 임금사항
- 임금단가 : 9,160원 / 시간급
- 유급 주·휴일(소정근로시간 개근 시), 법정유급휴일 포함
- 식비, 교통비, 간식비 미포함
나.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6:00(점심·휴게시간 1시간 제외)
※ 사업장 운영 시간에 따라 근무시간 범위 내 근무요일, 근무시간 변경(근로자 사전 동의)
4. 지원자격
가. 하동군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교 재·휴학생(공고일 ′22. 6. 8. 기준)
나. 「하동군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관리 규정」 제9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5. 제외대상
가. 전산원, 대학 부설 사회·평생 교육원, 사이버 대학 재·휴학생
나. 겨울방학(′22년 1·2월) 아르바이트 참여자
다. 지원자 본인 과실로 인한 지원서류(일부도 포함) 미제출자
6. 채용일정
모집공고
서류접수
선발자 발표
근로계약·시작
′22. 6. 8.(수) ~
′22. 6. 8.(수) ~
′22. 6. 21.(화)
′22. 6. 27.(월) ~
(1차)′22. 7. 1.(금) ~
(2차)′22. 8. 1.(월) ~
※ 선발자 발표 : 하동군홈페이지(https://www.hadong.go.kr) 공고고시
※ 각 차수 별 1회에 한하여 지원 가능(중복지원 불가)
※ 선발자 공고 이후 선발자의 계약 포기 등에 따라 선발기준에 적합한 자중 차순위 자를 추가 선발자로 결정 가능
※ 추진 상황에 따라 선발 일정 변경 가능성 있음
7. 선발기준 우선순위
1순위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장애인(본인)
2순위
다자녀가구(3명 이상)
3순위
하동군청 실시 공공기관 대학생 아르바이트 무경험자
4순위
고학년
5순위
하동군에 주소를 더 오래둔 자
※ 차수별 우선순위 : 지원 시 희망 차수(사유 포함)를 최대한 고려하되, 같은 차수에 과원 시 ‘6. 선발기준 우선순위’를 적용하여 차수 구분(희망 차수 미기재 시 임의 배치)
8. 지원서류 접수
가. 접 수 처 : 행정과 행정팀(등기우편 주소 :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23, 본관2층 행정과 대학생 공공기관 아르바이트 담당자 앞) 또는 하동군 읍·면사무소 총무팀(방문 접수에 한함)
나. 접수기간 : ′22. 6. 8.(수) ~ ′22. 6. 21.(화), 09:00 ~ 18:00
※ 토요일·공휴일은 미접수, 평일 근무시간 내 접수(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다.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본인 또는 대리인 방문(지원하고자 하는 자와의 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등, 대리인 신분증 제시 필요) 또는 등기우편 접수
· 접수 마감일까지의 도착분에 한함(마감일 이후 도착분은 미접수처리)
· 봉투 겉표지에 “공공기관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원서류 재중” 표시
· 등기우편 송부 후 담당자 전화(☎055-880-2157) 확인 필요
· 등기우편을 통한 접수는 행정과 행정팀에 한함
< 등기우편 접수 시 유의사항 >
라. 지원서류 서식은 공고문에 첨부된 서식을 출력하여 사용
9. 제출서류
가. (필수) (서식 제1호) 지원자 제출서류 확인서 1부.
※ 기재사항, 첨부서류 등을 확인 후 하단에 지원자 서명 반드시 기재
나. (필수) (서식 제2호) 지원 신청서 1부.
다. (필수) (서식 제3호)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1부.
라. (필수) 주민등록등본(공고일′22. 6. 8. 기준, 주민등록번호 13자리 모두 표기, 주소변동내역 기재 반드시 필요) 1부.
마. (필수) 재·휴학 증명서 1부.
바. (선택) (서식 제4호) 구직신청서 1부.
사. (선택) 차상위계층확인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증명서 1부.
10. 기타(유의)사항
가. 공고된 채용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본 홈페이지에 변경 공고 예정
나.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자격요건의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지원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원서류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자격 부적격자의 지원 등으로 인한 일체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지원서류 접수 결과 지원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적은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라. 지원서류 기재사항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미비된 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하며, 방문하여 제출된 서류는 선발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 요청 가능(선발자 제외), 반환 요구가 없을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예정
마.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추후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선발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함
사. 선발자 공고 이후 선발자의 계약 포기 등에 따라 선발기준에 적합한 자중 차순위 자를 추가 선발자로 결정 가능
아. 기타 문의는 하동군 행정과 행정팀(☎055-880-2157)으로 문의
11.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가. 지원자(최종선발자 제외)는 최종선발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로 접수 기간에 제출한 지원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나.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고,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행정과에서 책임 없는 사유로 지원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간주함
다. 지원서류 반환을 청구하려는 지원자(선발자 제외)는 지원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 참고)를 작성하여 팩스(055-880-2159), 행정과 행정팀 방문을 통해 청구(팩스 송부 후 055-880-2157 연락 필요)
라. 지원서류는 반환 청구에 대비, 선발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보관하며,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
12. 민원서류 발급방법
가. 재·휴학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정부(민원)24(www.gov.kr) 온라인 발급 또는 읍·면사무소 방문
나. 차상위계층확인서 : 복지로(www.bokjiro.go.kr) 온라인발급(서비스신청 → 증명서 발급) 또는 읍·면사무소 방문
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 정부(민원)24(www.gov.kr) 온라인 발급 또는 읍·면사무소 방문
※ 읍·면사무소 방문 시 신분증 지참 필요